개그우먼 김영희가 부모 채무 불이행 논란 후 처음으로 선 무대에서 사죄를 전했다.

김영희는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굿 씨어터에서 진행되는 연극 ‘샵 온 더 스테이지 홈쇼핑주식회사’의 무대에 섰다. 김영희가 논란 이후 대중과 만나는 첫 공식 석상으로 이목을 끌었다.

김영희는 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사복 차림으로 단상에 올랐다.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던 김영희는 “잠시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문을 연 뒤 “본의 아니게 대중분들에게 물의를 일으켜 사죄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김영희는 이날 부모 채무 불이행 관련해 “적절한 절차에 입각해 최대한 빠르게 변제하고 마무리하려 한다.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면서 관객을 향해 “이 공연만큼은 내려놓고 즐겁게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후 공연에서 김영희는 주인공 신데라 역을 맡아 90분의 공연을 이끌었다. 김영희를 비롯해 홍현희, 김나희, 박지훈 등이 함께 무대에 섰다.

앞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영희 부모의 채무 불이행 의혹이 불거졌다. 피해자 A씨는 20여 년 전 김영희 모친 권 씨가 6600만 원을 빌려갔으나 이를 제대로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고, 김영희 측은 “채무에 대한 죄송함을 느끼고 변제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연극 ‘샵 온 더 스테이지 홈쇼핑주식회사’는 쇼호스트들의 웃음과 그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그린 라이브쇼다. 이 연극에서 김영희는 구설수로 폭망한 스타였지만 홈쇼핑계의 신데렐라로 등극한 신데라 역을 맡았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