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대상 수상이 불발된 박나래를 응원했다.

기안84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나래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은 전날인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린 ‘2018 MBC 연예대상’ 무대에서 촬영한 ‘나 혼자 산다’ 팀의 단체사진으로 무지개 회원 화사, 한혜진, 박나래, 전현무, 이시언, 헨리, 성훈, 기안84와 스태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2018 MBC 연예대상’에서는 대상 후보에 올랐던 전현무, 박나래가 ‘올해의 예능인상’, 이시언, 한혜진이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기안84가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 성훈이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화사가 ‘신인상’을 받았다. 또한 ‘나 혼자 산다’는 시청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상복이 터진 ‘나 혼자 산다’ 팀이었지만, 대상 수상이 유력했던 박나래의 수상이 좌절되면서 기안84가 응원의 한마디를 전한 것. 이날 대상은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에게 돌아갔다.

이시언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혼자 산다’ 팀의 단체사진과 함께 “너무나 큰상입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모두의 최우수상입니다”라고 감격을 표하면서 “내년엔 우리 나래 대상 가즈아!”라고 덧붙였다.

전현무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지개 회원들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쏜살같이 흘러간 2018. 그래서 더 소중하고 그래서 더 감사한 우리♡”라며 애정 어린 소감을 남겼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