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 건후 남매가 에이핑크 손나은과 만나 역대 최고의 러블리 케미를 뽐낸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9회는 ‘모든 순간이 너였다’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나은-건후 남매는 에이핑크 손나은과 만나 특별한 케미를 발산할 전망. 화기애애한 이들의 모습이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와 손나은은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고 있다. 손나은과의 만남에 행복하게 미소 짓는 나은-건후가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사진만으로도 이토록 역대급 케미를 뿜어내고 있는 이들의 만남이 본 방송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된다.

이날 나은-건후 남매는 에이핑크 손나은과 만났다. 나은이는 손나은이 자신과 똑 같은 이름을 가졌다는 사실에 눈을 반짝반짝 빛내며 신기해했다고. 나은이와 손나은은 이름처럼 닮은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며 이야기꽃을 피웠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건후가 예쁜 손나은의 등장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눈을 떼지 못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건후는 적극적으로 손나은에게 안겨 애교를 부리는 등 직진 베이비 면모를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