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완선이 ‘비디오스타’를 통해 오랜만에 토크쇼 출연을 한다.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더 비기닝! 가요계 최초 전쟁 특집’에서는 김완선이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랩을 한 가수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서범의 ‘김삿갓’이 먼저가 아닌 김완선이 먼저 랩을 시도했던 것. 뿐만 아니라 김완선이 세운 다양한 최초 기록들에 놀라움의 연속이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세븐과 블락비 박경이 사석에서 만난 이야기를 하던 중 MC 한 명이 김완선에게 “블락비 멤버인 피오는 알고 있냐”고 물었는데, 이에 예상치도 못한 충격적인 대답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평소 아이돌에 대해 잘 모르는 김완선이 피오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했는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MC 박소현은 김완선의 실제 이상형에 대해 폭로했다. 배우 김광규와 터보 김정남의 이상형으로 뽑힌 김완선은, 그들이 아닌 이민호 스타일의 잘생긴 연하남이 이상형이었던 것. 이에 김완선은 이민호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를 털어놓았는데, 구체적인 그녀의 이유에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김완선이 세운 최초 기록과 블락비 피오의 정체에 대한 충격적인 대답은 1월 8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