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알던 내가 아냐’ 래퍼 스윙스가 여자친구 임보라와 동반 출연해 꿀 떨어지는 애정 표현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에정이다.

10일 방송되는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는 스윙스와 최측근 관계자 6인이 출연해 그의 일상 예측에 나선다.

특히 임보라는 “스윙스와 불타는 사랑을 하고 있는 관계”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등장, 스윙스와 애정이 뚝뚝 묻어나는 눈빛 교환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뿐만 아니라 임보라는 “(스윙스가) 애교가 굉장히 많고 사랑 받기를 원하는 사람”이라고 설명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 전망이다.

여기에 스윙스의 어머니인 제니 김까지 함께 출연해 세 사람의 묘한 관계가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스윙스는 어머니가 보고 있음에도 임보라와 달달한 애정행각을 벌였다고. 무대 위에서는 ‘괴물 래퍼’로 통하는 스윙스의 일상 속 반전 매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된다.

한편 스윙스는 가장 많이 예상이 빗나갈 것 같은 사람으로 여자친구인 임보라를 꼽으며 “콩깍지가 씌어서 보고도 잘 못 보는 게 있다”고 예상한다.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임보라는 스윙스의 일상 맞추기 문제에서 연속으로 헛다리를 짚으며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할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방송 최초로 모든 문제 오답이 나올 것을 걱정해야 할 정도의 드라마틱한 전개가 펼쳐졌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스윙스의 리얼한 일상 모습은 어떨지, 관계자들은 그런 스윙스를 얼만큼 잘 알고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1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