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태리가 할리우드 영화 진출 후일담을 털어놓으며 ‘편집 걱정’을 한 가득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이름과 팀을 바꾸고 새롭게 리셋한 네 사람 한다감, 육중완, 이태리, 피오가 출연한다.

올해로 데뷔 22년차인 이태리는 자신을 중고 신인이라고 지칭하면서 이민호에서 이태리로 개명하게 된 얘기를 들려줬다. 그는 자신이 이름을 바꾼 뒤 배우 김태리의 이름을 따라했다는 일부 의견에 대해 적극적으로 부인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이태리는 ‘이름빨’로 할리우드 영화 ‘아나스타샤’에 출연하게 된 것 아니냐는 얘기와 관련 “거기서는 프린스 리”라며 당시 밥차와 박수 스케일에 놀랐던 에피소드를 들려줘 관심을 모았다.

특히 그는 내년 개봉하는 해당 영화에서 자신이 맡은 배역과 출연 장면들을 열거했다. 이어 ‘편집’이 될까 봐 걱정을 한 가득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태리는 남다른 고백 스타일도 눈길을 끌 예정이다. 알고 보니 그는 최수종 버금가는 이벤트꾼으로, 편지 두 장으로 특별한 고백을 했던 사연을 털어놔 훈훈함을 자아냈다.

자신의 버킷 리스트로는 혼자살기를 꼽았다. 지금까지의 모든 수입이 부모님에게 직행했다고 털어놓으며 수입에 대한 부모님의 반응(?)을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1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