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 남자들2’ 김성수 딸 혜빈이 아빠를 원망 섞인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혜빈의 초등학교 졸업식에서 아빠 김성수로 인해 딸 혜빈이가 크게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초등학교 졸업식을 하루 앞두고 혜빈이는 그동안 좋아해 온 남자 친구에게 고백하기 위해 손편지를 쓰고 있었다. 그때 김성수가 갑자기 방으로 들어왔고 놀란 혜빈이는 급히 편지를 숨겼으나 김성수가 책상위에 놓여있던 편지봉투를 발견, 이에 혜빈은 아빠에게 사실대로 얘기했다. 평소 딸의 남자 친구에 대해서는 민감하게 반응하며 절대 안된다는 입장을 고수해왔던 김성수는 이날만은 너그러운 태도를 보이며 편지를 쓰라고 해 혜빈을 놀라게 했다.

졸업식 당일, 교실에서 졸업가운으로 갈아입은 혜빈은 졸업식장으로 가기 전 점퍼를 아빠 김성수에게 맡겼다. 혜빈이의 옷을 챙기던 김성수 앞에 혜빈이의 주머니에서 흘러나온 편지가 떨어졌고, 김성수는 이를 챙겨 졸업식장으로 향했다.

혜빈의 졸업식에는 고모는 물론 매니저 부부가 참석해 함께 축하해주었다. 혜빈이에게만 집중한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김성수는 졸업식이 시작되기 전부터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어수선한 모습을 보여 의아함을 안겼다.

잠시 자리를 비웠던 김성수는 한결 편안해진 얼굴로 자리로 돌아왔지만 잠시 후 그의 표정은 급격히 어두워졌다. 예사롭지 않은 김성수의 표정에 고모와 매니저는 무슨 일인지를 물었고, 김성수의 얘기를 들은 두 사람은 “형은 가만히 있어야 돼”, “맨날 사고네”라며 어이없어 했다.

졸업식이 끝난 후 아빠를 찾아 달려온 혜빈이를 보면서도 김성수의 얼굴은 좀처럼 풀리지 않았고 혜빈이가 편지를 찾자 안절부절 못하며 급히 화제를 돌렸다. 이후 친구들과 사진을 찍던 혜빈은 아빠가 저지른 황당한 실수에 대해 알게 되었고, 깜짝 놀라며 “설마 아니죠?”라 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성수는 “쥐구멍이라도 찾아서 숨고 싶었고, 너무 무서웠어요”라고 말했다고 전해져 혜빈이의 졸업식날 모두를 당황시킨 아빠 김성수의 실수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KBS2 ‘살림하는 남자들2’는 23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