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승리가 운영한 클럽 버닝썬에서의 폭행 사건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이미 승리가 이사직에서 사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8일 MBC ‘뉴스데스크’는 지난해 11월 24일 한 클럽에서 일어난 집단 폭행 사건을 단독 보도했다. 해당 클럽은 승리가 운영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버닝썬으로, 손님 김 씨는 취한 여성을 돕다가 클럽의 이사와 가드들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김 씨는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클럽의 CCTV도 확인하지 않은 채 자신에게 수갑을 채우고 가해자로 취급했다며 관심을 촉구했다. 해당 내용이 보도된 직후 파장은 컸다. 경찰의 인권침해, 클럽과의 유착 관계 등이 문제점으로 대두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버닝썬 측은 폭행 사건에 대해 “클럽 직원이 성추행 피해를 호소하는 여성 고객의 민원을 전달받아 대응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사건”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승리와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고 침묵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9일 KBS는 “이 클럽은 유명 그룹의 멤버가 이사직을 맡고 있다가 지난 주에 사임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전했다. 승리가 사임한 것. 버닝썬 측이 폭행 사건을 해명한 입장문에서도 대표이사였던 승리의 이름은 발견할 수 없었다.

덩달아 지난해 11월 24일 효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승리와 찍은 사진도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이 촬영된 장소가 버닝썬, 업로드 시점이 24일이라는 점에서 “효연과 승리가 사건 발생 당시 버닝썬에 있었던 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나온 상태다. 그러나 효연은 사건 발생 하루 전인 23일 DJ로 버닝썬을 찾았으며 공연을 마친 후 곧바로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