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이 알바생으로 출격한 ‘커피프렌즈’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8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 tvN ‘커피 프렌즈’ 6회의 가구 시청률이 평균 5.9%, 최고 7.5%를 기록하며 ‘커피 프렌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다. 또한 2049 타깃 시청률에서도 평균 3.8%, 최고 4.8%로 타깃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닐슨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 기준)

이날 ‘커피 프렌즈’에서는 백종원이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연석과 손호준의 요청으로 ‘커피 프렌즈’를 찾은 그는 귤따기부터 설거지, 재료 손질, 제빵까지 가리지 않고 척척 해내 감탄을 안겼다. 이날 쏟아지는 주문 속에서도 백종원의 눈부신 활약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순조로운 분위기 속에서 영업이 진행됐고, 멤버들 사이에서는 “선생님이 안 계셨으면 진짜 큰일 날뻔했다”, “왜 이렇게 여유롭지?”라는 감탄이 이어졌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저녁 영업에 도전하면서 다양한 신메뉴들을 대거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백종원의 자문을 받아 딱새우 감바스, 알리오 올리오, 딱새우 튀김이 탄생했고 이러한 신메뉴들은 카페에 방문한 손님들로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셰프 유연석이 새로 선보인 에그베네딕트 역시 좋은 반응을 받으며 손님들의 즐거운 기부를 이끌어냈다.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tvN ‘커피 프렌즈’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