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과거 낙태 수술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19일 류지혜는 아프리카 ‘BJ 남순’ 방송을 통해 “낙태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류지혜의 고백에 한 커뮤니티에는 ‘류지혜가 8년 전 프로게이머 출신 BJ 이영호와 연애했고, 이 과정에서 임신과 낙태를 겪었다’는 내용의 글이 공개됐다.

논란이 커지자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8년 전에 사귄 것은 맞다. 그러나 임신 확인도 못했다”며 “진짜인 건지 모르겠다. 나한테 얘기한 게 없다. 어느날 류지혜가 아이를 지우고 왔다고만 했다”고 말했다. 이어 “계속 내 얘기를 왜 하는지 모르겠다. 사과하지 않으면 고소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이영호의 입장에 류지혜는 산부인과 기록과 메신저 캡처본이 있다고 밝히며 “맞는 말이니까 고소를 하려면 하라”고 상반된 입장을 드러냈다.

한편, 류지혜는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지난 2013년 헬로우 모바일 슈퍼레이스 레이싱 모델 인기상, 2010년 제5회 아시아모델 시상식 레이싱모델 인기상을 수상했다. 현재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이영호는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2015년 성적 부진과 손목 부상 등 이유로 은퇴한 뒤 현재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사진=스포츠서울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