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록밴드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를 연기한 라미 말렉(오른쪽)이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자 연인 루시 보인턴과 키스하고 있다. 2019.2.25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록밴드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를 연기한 라미 말렉(오른쪽)이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자 연인 루시 보인턴과 키스하고 있다. 2019.2.25


‘2019 아카데미시상식’에서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이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가운데, 영화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루시 보인턴과의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24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배우 라미 말렉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남우주연상을 품에 안았다.

라미 말렉은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영국의 전설적 밴드 퀸의 프레디 머큐리 역을 맡아 높은 싱크로율의 완벽한 연기로 전세계 영화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라미 말렉은 남우주연상 수상자로 이름이 호명되자 루시 보인턴과 진한 키스를 나누며 기쁨을 만끽했다.

루시 보인턴은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 머큐리의 연인이자 친구인 메리 역으로 라미 말렉과 호흡을 맞췄으며, 이후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이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의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br>AFP 연합뉴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이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의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AFP 연합뉴스
무대에 오른 라미 말렉은 “역사적인 순간이다.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 내 손을 잡아주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의심이 있었지만 저희가 잘해냈다고 생각한다. 밴드 퀸에게 감사드린다. 꿈이 이루어졌다. 여러분이 없었다면 여기 없었을 것이다. 저의 메아리와 같은 분들이다”고 밴드 퀸에게 영광을 돌렸다.

이어 “나도 이집트에서 이민 온 첫 세대의 가족 출신이다. 그래서 이런 스토리를 영화에서 얘기하는 것에 대해 더욱 감사하고 싶다. 이 순간을 제 여생 동안 계속해서 떠올릴 거다. 소중하게 여길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연인을 향해 “루시 보인턴, 당신이 이 영화의 중심에 있었고 저를 사로잡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뜨거운 애정을 표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주연배우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이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의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했다.<br>AFP 연합뉴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주연배우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이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의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했다.
AFP 연합뉴스
이날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향편집상, 음향효과상, 편집상까지 수상하며 4관왕에 올랐다.

여우주연상은 ‘더 페이버릿:여왕의 여자’의 올리비아 콜맨이 수상했으며, 감독상은 ‘로마’의 알폰소 쿠아론 감독, 최고의 영예인 작품상은 영화 ‘그린북’에게 돌아갔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