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이 아이돌 광고 모델 선호도 1위에 등극했다.

지난 7일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앱 ‘아이돌챔프(IDOLCHAMP)’의 아챔연구소가 발표한 음료 분야 아이돌 모델 선호도 설문조사 투표 결과에 따르면 배진영이 이온음료 분야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선호도 조사는 지난 2월 한 달간 아이돌 팬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그중 배진영이 이온음료 분야에서 전체 응답자 중 58.5%의 선택을 받아 압도적인 표 차이로 1위에 올랐다.

배진영은 그룹 워너원 활동 당시 순수한 소년미는 물론 청량감 넘치는 모습으로 각종 브랜드 광고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또 수많은 무대를 통해 순수함부터 섹시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켰다.

그의 폭발적인 인기는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월 워너원 활동 종류 이후에도 각종 매거진 화보 및 브랜드 광고 모델까지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그가 메인 커버를 장식한 패션 매거진은 예약 판매부터 완판 신화를 이끌어냈고, 최근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발탁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다방면에서 대세 인기의 저력을 보이고 있는 배진영은 오는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