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이 자리를 비운 가운데 다른 무지개 회원들이 빈자리를 채웠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한혜진이 잠정 하차를 선언한 뒤 나머지 멤버들이 대책 회의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 기안84가 가장 먼저 스튜디오를 찾아 어색하게 앉아있었다. 기안84는 “지금이 20년 지난 모습이야? 왜 아무도 없는 거냐. 우리 둘이 어떻게 해야 하는 거냐”며 당황했고 박나래도 어쩔 줄 몰라 했다.

이어 성훈이 등장했다. 성훈은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그러는데 오늘 녹화할 때 금지어 같은 게 있는 거냐. 이름 언급하면 안 되는 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시언은 “다들 긴급 투입이라고 하는데, 사실 나는 오늘이 복귀하는 날였다”며 등장했다. 이어 그는 “위기를 기회로 생각하고 다시 열심히 해보자”고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나혼자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고 커플로 발전했던 전현무와 한혜진은 열애한 지 1년 만인 최근 결별 소식을 전했다. 양측은 소속사를 통해 “제작진과 상의 끝에 잠시 휴식을 가지기로 결정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돼 시청자 분들께 송구하다”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제작진 역시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