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수용이 25년 동안 살았던 여의도 집에서 한끼에 성공하며 시청률 상승에도 성공했다.

24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 시청률은 3.5% (TNMS, 유료가입)을 기록했다. 최근 8주 만에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이날 ‘한끼줍쇼’에는 개그맨 김수용과 이승윤이 밥동무로 출연해 서울 여의도에서 한끼에 도전했다.

MC 강호동, 이경규와 김수용, 이승윤은 “모두 여의도 출신”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김수용은 “여의도에서 25년을 살았다. 여의도 중, 고등학교 출신”이라고 전했다. 강호동은 지금은 사라진 여의도 MBC 옛 터를 바라보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이경규, 김수용 팀과 강호동, 이승윤 팀으로 나눠 본격적으로 한 끼 도전을 시작했다. 김수용은 “내가 살던 집을 가도 되는 거냐”라며 25년을 살았던 옛집으로 향했다. 현재 살고 있는 주민은 김수용을 기억하고 있었고, 바로 한끼를 수락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수용은 자신이 살던 때와 똑 같은 마루 장판, 벽지, 방문에 걸린 장식들을 그대로 유지 하고 있는 집에서 함께 한끼 식사를 하며 시청자들에게도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이승윤은 비록 한끼에는 실패 했지만 강호동, 이경규와 함께 오랜 방송 추억이 가득한 여의도를 걸으며 추억 대 방출을 해 재미를 더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