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아이언이 대마초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말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은 한 장애인 복지시설에서 사회봉사를 하고 있는 래퍼 아이언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아이언은 대마초 흡연과 전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 이수 명령을 선고받았다.

영상 속 아이언은 “현재 복지관에서 청소를 하고 있다”고 밝히며 “(봉사활동을 하는 이 곳이) 순수한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이라 저도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사회봉사를 하면서 느끼는 점이 많다”며 “당시에는 전 여자친구에 대한 반성의 마음이 없기도 했고, 그래서 상처도 많이 줬다. 나를 방어하기 위해 허벅지를 자해하며 거짓말도 했는데 돌이켜보면 부끄럽다”고도 말했다.

그는 대마초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솔직하게 말했다. 아이언은 “저는 지금도 변함없이 대마초는 한약이라고 생각한다”며 “교육에서도 배웠다. 술이랑 담배가 진짜 마약이라고. 대마초는 자연에서 자라는 것이다. 다만 세금적인 문제 등 그런 부분들이 있으니까, 역사적으로 미국에서도 금지를 했고, 그런것 때문에 아직까지 인식이 나쁘게 박혀서 그렇지 대마초 저는 적극 장려를 하고 싶은 입장”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마초는 사회에 필요한 신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인식을 바꿔가는 것은 힙합 음악이 영향력이 있으니까 힙합 음악 하는 사람들이 진실에 대해서 더 용기있게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물론 필로폰, 히로인 이런 것들은 절대 하면 안 된다. 그건 인생 망하는 길이니까”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캡처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