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하재숙이 눈물을 뚝 그치고, ‘동공 지진’을 일으킨 현장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6월 3일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제작 호가 엔터테인먼트, 하루픽쳐스)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무엇보다 하재숙은 ‘퍼퓸’에서 출중한 요리 실력과 청소의 달인인, 자타공인 국가대표급 만능 주부 민재희 역을 맡았다. 민재희는 꿈같고 행복했던 결혼 생활도 잠시, 어여쁜 딸 김진경(김진경)을 출산하고 후유증으로 불어버린 체격에 힘겨워하는 인물. 이러한 것들이 가정까지 파괴시키리라고는 상상하지 못했지만, 어느 날 알게 된 남편의 외도에 절망에 빠지며 우울감에 잠식당하게 된다.

이와 관련 하재숙이 마른하늘에 날벼락처럼 도착한 ‘의문의 상자’를 받아든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민재희가 베란다에 도착한 택배를 받는 장면. 민재희는 베란다에서 슬픈 표정으로 무언가를 바라보다가 이내 찢고, 그것을 훨훨 날려버린다. 이때 안전모 속 센 머리카락과 극락 택배라고 새겨진 조끼가 인상적인 사람이 나타나 택배를 건넨 것. 흘러내리던 눈물이 쏙 들어갈 정도로 놀란 민재희가 택배를 받아들고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가운데 민재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관심을 끌고 있다.

하재숙이 호기심을 증폭시킨 ‘베란다 택배’ 장면은 지난 4일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한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하재숙은 슬픔에 젖어 있다가 이내 화들짝 놀라는, 감정 기복이 심한 연기를 해야 했던 상황. 리허설부터 감정선을 잡기 위해 집중하던 하재숙은 촬영에 들어가자 절망에 빠진 한 여자의 처절한 몸부림을 그려내다가 바로 태세를 전환, 코믹스러운 면모를 극대화하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보는 이들까지 유쾌한 웃음보를 터트리게 만들었다.

‘퍼퓸’ 제작진 측은 “하재숙은 촬영마다 4시간 정도의 특수 분장을 하고 촬영에 임하고 있음에도 전혀 힘든 기색 없이 오히려 현장의 웃음을 돋게 하고, 독보적 표현력으로 캐릭터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고 있다”며 “‘퍼퓸’에서 압도적 존재감을 빛낼 하재숙표 민재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은 오는 6월 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