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 7월 1일 현역 입대 소식이 전해졌다.

디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엑소 디오가 7월 입대한다. 디오는 육군에 지원, 금일 입대일을 7월 1일로 통지 받아, 현역으로 성실히 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디오는 지난 5월 7일 시우민의 입대로 엑소 멤버들의 군복무가 시작된 만큼, 국방의 의무를 빠른 시일 내에 이행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멤버 및 회사와 충분한 논의 끝에 입대를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 측은 “디오가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고 있어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고, 당일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1993년생인 디오는 현행 병역법상 만 28세까지 총 5차례 입영 연기를 신청할 수 있어 2021년까지 입대하면 된다. 디오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엑소 멤버들과 협의 끝에 현역 입대를 결정했다. 디오는 엑소 멤버 중 시우민에 두 번째로 현역 입대를 하게 됐다.

디오는 2012년 엑소의 메인보컬로 데뷔, ‘마마(MAMA)’ ‘으르렁’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 ‘코코밥(Ko Ko Bap)’ ‘중독’ ‘러브샷(LOVE SHOT)’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K-POP 대표 아티스트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4년 SBS ‘괜찮아, 사랑이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디오는 KBS2 ‘너를 기억해’, tvN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영화 ‘카트’를 시작으로 ‘순정’ ‘형’ ‘7호실’ ‘신과함께-죄와벌’ ‘신과함께-인과연’ ‘스윙키즈’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다.

디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엑소 디오(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7월 입대 한다.

디오는 육군에 지원, 금일 입대일을 7월 1일로 통지받아, 현역으로 성실히 복무할 예정이다.

디오는 지난 5월 7일 시우민의 입대로 엑소 멤버들의 군복무가 시작된 만큼, 국방의 의무를 빠른 시일 내에 이행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멤버 및 회사와 충분한 논의 끝에 입대를 지원하게 됐다.

또한 디오가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고 있어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고, 당일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