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이 ‘연애의 맛2’에서 청순한 실루엣의 그녀와 첫 만남을 가진다. 첫 만남부터 1박 2일 데이트가 펼쳐질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0일 방송되는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내던-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 2회에는 어둠 속 그녀와 눈을 맞추며 1박 2일에 걸친 심야데이트로 짜릿한 리얼 연애를 경험하는 가수 장우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화가 시작되려는 찰나 청순한 실루엣의 그녀가 도착하자 장우혁은 인사를 나누며 알 듯 말 듯 한 묘한 표정을 짓는다. 영화가 끝난 후 베일 속 그녀 역시 갑자기 제작진에게 솔직한 속내를 밝히면서 설렘과 긴장, 어색함이 감도는 2시간이 지난다.

장우혁은 심야식당으로 그녀를 안내한다. 평소 자주가는 맛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두 사람은 약속 전 주말에 있었던 운명적인 연결고리를 발견, 놀라움을 내비친다. 어두운 극장과 골목길을 벗어나 밝은 불빛 아래 서로의 얼굴을 마주한 두 사람은 이내 술잔을 나누며 어색함을 풀어낸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장우혁이 그녀에게 ‘연애의 맛2’ 출연진이 공개된 후 자신이 나오리라 기대했는지를 묻는가 하면, “저 좀 어때요?”라는 직설적인 질문을 던진다. 그녀 역시 돌직구 대답을 내놔 현장을 달군다.

심야식당에서 나온 두 사람은 짧은 만남이 아쉬운 듯 연예인 데이트의 성지로 불리는 한강 데이트를 이어간다. 한강에서 함께 아침을 맞이한 후 장우혁이 그녀의 출근길까지 바래다주는, 특별한 1박 2일 데이트를 즐긴다. 헤어지는 순간 장우혁이 그녀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볼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장우혁이 어색하지만 설렘 가득한 첫 데이트를 가졌다. 고대하던 그녀는 누구일지, 두 사람은 첫 데이트 후 상대에게 어떤 마음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2’는 3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