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시즌2’ 장우혁과 박수현의 연애가 종료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장우혁이 박수현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영화관에서 심야데이트로 시작했다.

영화가 시작하려던 찰나 그녀가 등장했다. 어색하게 인사를 한 두 사람은 통성명을 했다. 두 사람의 나이는 14살 차이였다.

영화를 본 뒤 두 사람은 각각 제작진에게 속마음을 털어놨다. 장우혁은 “이야기를 더 해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지만, 박수현은 “H.O.T라서 놀랐다며 처음 느껴보는 아우라였다”며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데이트를 이어간 두 사람은 한강에서 아침을 맞이한 후 헤어졌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본 패널들은 잘 될 것 같다고 말했지만 반전이 있었다.

데이트 이후 제작진을 만난 박수현이 “좋은 꿈을 꾼 것 같다. 좋으신 분이었다. 그런데 배우 분들보다 연예인 느낌이 강했다. 부담도 됐다”며 “리얼리티를 하자고 나온건데 애초에 ‘아니다’라고 생각했을 때 정리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고 말한 것.

반면 장우혁은 “수현씨 괜찮던데, 진짜 여자친구가 될 수도 있고”라고 말했다. 하지만 제작진으로부터 만남이 종료됐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최선을 다했는데..”라며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두 사람의 만남은 이렇게 종료됐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