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12kg감량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1일 1식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밝혔다.

그는 “저희 집안에 대대로 내려오는 무시무시한 고혈압과 당뇨라는 가족력이 있는데 제가 먹는 거에 비해 여태껏 저 자신도 신기할 정도로 수치가 그럭저럭 괜찮아서 살아왔다”라며 “그런데 얼마 전 의사 선생님께서 약간의 경고를 해서 모양을 위해서가 아닌 생존을 위한 다이어트 아닌 다이어트 필요성을 느껴 시작한 지 두 달 정도 된 듯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금 전 106.7을 찍었으니 55일간 약 12키로 정도 감량이 되었네요”라며 “제가 고안한 이 다이어트 방법은 저 같은 근육 돼지에게만 해당 되는 듯하여 누구에게도 권할 순 없을 듯 하네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돈스파이크는 “사람마다, 체질에 따라, 체형에 따라 개개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은 모두 다를 수도 있단 생각을 갖게 됐다”라며 1일 1식 다이어트 중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정확히는 6일간 하루 한 끼를 먹고 하루는 하루 종일 먹습니다. 이 방법은 아직까진 저에게 효과가 있습니다”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최근 종영한 tvN 예능프로그램 ‘미쓰 코리아’에 출연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