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이 11살 연하 여자친구 모델 진아름을 언급했다.

배우 남궁민이 1일 밤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여자친구 진아름을 “애기”라고 부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인 서장훈은 남궁민을 가리켜 극 중 “다크히어로로 나왔으나 사실 달콤히어로”라고 지칭하며 “사랑하는 사람한테 ‘애기’라고 한다더라”고 언급했다.

이에 남궁민은 “맞다”고 인정하며 진아름에 대해 “내가 봤을 때는 너무 애기 같아서 애기라고 한다”고 당당하게 밝혔다.

이를 들은 MC들은 괜스레 동반 게스트 출연한 배우 장현성을 보며 “현성이는 ‘그때가 좋지’ 하는 표정이다”, “지금 후회하냐”, “아내한테 애기라고 하느냐”고 집중 추궁했다.

이 때문에 장현성은 “맨날 애기야 한다”며 “내가 왜 뭐 잘못했냐”고 MC들을 향해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남궁민은 아버지가 싫어하는 것에 대해 문제를 냈다. 그는 “어릴 때 휴대폰이 없으니 전화를 많이 했는데 아버지가 ‘궁민이 있어요’ 하면 ‘그런 사람 없다’고 하고 끊었다. 나중에 ‘민이 있어요’ 하면 ‘어 잠깐만’이라며 바꿔줬다. 아버지 이름은 남궁훤, 동생은 남궁윤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궁민은 “아이 이름이 고민된다”고 했다. 서장훈은 남궁봄을 추천했다. 강호동은 남궁궐을 언급했다. 남궁민은 “남궁봄이 마음이 든다”라고 말해 서장훈을 흐뭇하게 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