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보아와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절친 케미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유노윤호가 출연, 동갑내기 친구 보아와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유노윤호는 보아에게 요리 선물을 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직접 재료 손질을 하는 정성을 쏟고, 운전 중 급정거를 하자 보아를 보호하려고 본능적으로 팔을 뻗는 ‘매너 손’을 하는 등 다정한 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동심을 찾는 콘셉트로 놀이공원, 사파리 등의 여행 코스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노윤호는 열정 가득하지만, 실수 연발 요리 실력으로 허당기 넘치는 모습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으며, 방송 말미에는 보아에게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은 것에 이어 진심이 가득 담긴 손편지까지 선물해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보아는 연신 긍정적이고 해맑은 미소로 호응하며 “오늘 정말 즐거웠다. 유노윤호는 언제 만나도 어제 본 것 같은 편안함이 있는 친구다. 이란성 쌍둥이가 있다면 우리 같을 것이다”라고 우정을 과시하는 소감을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유노윤호는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에서도 보아에 대한 깊은 고마움을 고백했다. 그는 “제가 정말 힘든 순간이 인생에서 딱 두번 있었다. 그때 무작정 걸으면서 혼자 생각이 많았는데 그때마다 보아가 어떻게 알고 나타났다. 전화로 ‘집으로 돌아와’라고 해주면서 저를 잡아줬다. 어떤 면에서 동성인 남자 친구들보다 더 큰 의미가 있는 친구”라고 강조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