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산에가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

‘구해줘 홈즈’는 연예인 코디 군단이 바쁜 의뢰인을 대신해 집을 찾아주는 프로그램. 신선한 포맷과 눈이 즐거운 볼거리, 그리고 출연진의 유쾌한 입담으로 2049 시청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9일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는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강산에가 코디로 출연한다고 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물 따라 바람 따라 자유롭게 살다 현재는 제주도에 푹 빠져 있는 강산에는 제주 특집 2탄을 위한 전문 코디로 특별 섭외됐다고.

현재 약 3년 반째 제주에 살고 있는 강산에는 작은 텃밭을 꾸리며 소박한 삶을 즐기고 있다. 앞서 다른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강산에의 집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로 주목 받았다. 이에 강산에가 ‘구해줘 홈즈’에서 들려줄 제주도 힐링 라이프와 인테리어 이야기에 기대가 쏠린다.

또한 강산에는 제주도에 직접 살고 있는 제주도민만이 알려줄 수 있는 현지 정보들로 실속을 더했다고 한다. 그는 코디들이 발품을 팔아 찾은 제주도 매물을 검수하며, 의뢰인이 좋은 집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줬다는 후문이다.

제주 전문 코디 강산에로부터 직접 듣는 제주도 집 이야기는 9일(오늘) 밤 10시 35분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