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서 개그맨 김진수와 작사가 양재선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신동미 남편 허규와의 인연으로 김진수가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이날 허규는 김진수의 집을 찾으며 그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신동미와 처음 만난 연극 ‘파라다이스 티켓’에서 만났다”며 “그때 진수 형이 동미의 남편 역할이었고, 부부끼리 자주 본다”고 밝혔다.

이어 김진수의 집이 공개됐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장훈은 “집이 아니라 카페인 줄 알았다. 스튜디오 같다. 너무 잘 꾸며놨다”며 감탄했다.

특히 김진수의 집에는 홈바가 있었고, 신동미는 “저 집 때문에 남편이 그렇게 홈바를 하고 싶어했다”고 밝혔다. 탁 트인 천장과 예쁜 조명이 있는 홈바와 각자의 깔끔한 서재가 돋보였다.

김진수는 “나는 가진 복이 처복밖에 없다. 안 그러면 내가 이런 집에 사냐. 내가 모아놓은 돈은 10년 전에 다 썼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김진수 아내 양재선은 임창정 ‘러브 어페어’, ‘너와 함께’, 신승훈 ‘아이 빌리브’, ‘널 위한 이별’, 엠씨더맥스 ‘그대는 눈물겹다’,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거죠’, ‘사랑을 외치다’, 성시경 ‘내게 오는 길’, 보보 ‘늦은 후회’, 노을 ‘전부 너였다’ 등 200곡 이상을 작사한 스타 작사가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