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엄마를 위한 ‘효도 풀코스’를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 송가인은 엄마의, 엄마에 의한, 엄마를 위한 효도 풀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트롯’ 진으로 선발된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활약한 송가인은 드디어 그간의 활동에 대해 정산을 받았고, 그동안 자신을 위해 돈을 쏟아부었던 엄마를 위해 특별한 하루를 기획했다.

송가인은 어머니 송순단씨와 함께 서울 청담동의 미슐랭 레스토랑을 방문했다. 그러나 근사한 한 끼를 위해 야심 차게 나선 송송모녀는 “짭짤이 토마토...?”, “덕(Duck)과 비프(Beef)...?” 등 생소한 언어에 당황하고 말았다.

식사를 마친 송가인은 엄마를 위한 옷을 찾아 나섰다. 너무 비싼 옷도, 레이스가 달린 옷도, 검은 옷도 안 된다는 엄마 송순단씨의 디테일한 주문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한 끝에 맞춤 의상을 발견했다고. 마지막으로 송가인은 처음으로 엄마에게 용돈 봉투를 건넸다.

송순단씨는 막내딸 송가인의 용돈과 선물을 받고 미안해하면서 “나는 생전 메이커 못 해줬는데...미안하제...”라고 해 공감을 끌어냈다. 이에 송가인은 메이커 한 번 사본 적 없던 고등학생 시절, 심지어 유명 브랜드 모조품인지 모르고 길거리에서 구입한 운동화 한 켤레로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했던 일화를 털어놔 엄마를 놀라게 했다.

제작진은 “송가인이 ‘아내의 맛’ 확장판인 ‘엄마의 맛’을 통해 엄마 송순단과 함께 하는 ‘송송모녀’의 일상으로 웃음과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면서 “트로트계 평정에 이어 ‘국민 효녀’의 진면목까지 보이고 있는 송가인과 엄마 송순단의 공감 가득 효도 데이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18일 오후 10시 방송.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