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 송혜교 불화, 파경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들의 앞날을 예측한 사주풀이 블로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7년 9월 9일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운영자인 한 사주철학가는 “송중기와 송혜교의 궁합을 봐달라는 요청이 있었다”며 밝히며 두 사람의 궁합을 공개했다.

그는 송혜교 사주에 대해서 “배필과 해로할 수 없다”고 언급하고 송중기에 대해서는 “두 번 결혼할 수 있는 명조”라고 결론을 내렸다.

이어 “송중기는 바람기 많은 여자이거나 과거가 있는 여자를 아내로 들이게 되니 한 번의 결혼은 실패할 것”이라면서 “되도록 늦게 결혼하는 것이 좋고 44세 넘어서 결혼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사주철학가는 또 두 사람에 대해 “2019년 이별수가 있다. 결혼과 이혼 모두 당사자들의 결정이니 운에 이혼 수가 있어도 이를 극복하고 살아가는 많은 사람을 볼 수 있다”고 점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의 예측처럼 27일 송중기와 송혜교가 이혼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해당 게시글에는 5,000여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지난 27일부터 28일 오전까지의 방문자 수는 무려 8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한편 송혜교와 송중기의 갑작스런 파경 소식에 업계 관계자들은 물론, 대중들은 충격을 금치 못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남녀 주연배우로 만나 2년간 열애 후 2017년 10월 31일 결혼했다. 이들의 결혼 생활은 1년 8개월밖에 되지 않았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