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연우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쇼미(Show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2019.3.20<br>뉴스1
모모랜드 연우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쇼미(Show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2019.3.20
뉴스1


그룹 모모랜드 연우가 탈퇴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연우는 지난 29일 모모랜드 공식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 묵묵히 준비 중이었는데 그 시간들이 길어져 우리 메리(팬클럽)들에게 그리고 대중에게 큰 오해를 만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다들 걱정 많이 했을 텐데 저는 이제까지도 지금도 앞으로도 소중한 모모랜드 멤버로 남아 있을 것”이라며 “건강하고 단단한 모습으로 우리 메리들 만나기 위해 체력 관리도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 주셨으면 한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연기자 연우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예정이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며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일부 네티즌들은 연우가 모모랜드 스케줄에 불참하고, 공식 팬카페에 쓴 글을 삭제했다면서 팀에서 탈퇴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탈퇴설은 사실 무근”이라며 “연우는 현재 드라마 미팅과 레슨 등 작품 출연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연우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 촬영에 한창, 여자 주인공 동동주의 절친 매화수 역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