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전부인이 다시금 화제다.

7일 오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임창정이 출연해 제주도 라이프를 공개했다.

임창정은 지난 2013년 4월 프로골퍼 전부인과 결혼 7년 만에 이혼했다. 이혼 당시 임창정은 “많은 루머들과 달리 이혼한 명확한 사유는 서로의 성격적 결함과 차이에서 부부로서의 인연이 다른 것”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 사이엔 3명의 아들이 있었고, 이혼 과정에서 임창정이 첫째와 둘째, 전부인이 셋째를 맡기로 했다고 알려지면서 억측 루머가 퍼져나갔다.

결국 임창정은 친자확인까지 단행했고, 최종 결과가 나온 후 임창정 전부인은 네티즌을 상대로 명예훼손으로 고소장을 접수하기도 했다.

또 최근엔 셋째 아들도 임창정이 양육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임창정이 출연한 MBC ‘사람이 좋다’에서 임창정의 집이 공개될 당시 셋째 아들에 대해선 “잠깐 외갓집을 방문했다”고 소개했다. 임창정의 SNS에서도 3명의 아들을 비롯, 2년 전 재혼한 아내 사이에서 태어난 막내까지 4명의 아들이 함께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임창정은 이혼 이후 4년 만인 2017년 지인 모임에서 만난 18살 연하 요가 강사인 서하얀 씨와 재혼했다. 서씨와 재혼 후 2017년 늦둥이 준재를 낳았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