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 되면서 그가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는 TV조선 주말드라마 ‘조선생존기’가 직격탄을 맞게 됐다.

TV조선 관계자는 강지환의 체포 소식이 논란이 된 10일 “오는 13~14일로 예정돼 있던 ‘조선생존기’ 이번주 방송은 휴방이 확정됐다”면서 “재방송도 내보내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다음주도 ‘조선생존기’ 현장 공개 일정이 있었으나 취소됐다”면서 “추후 제작 일정 등은 현재 제작사인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논의가 필요한 상황으로, 현재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지난달 8일부터 방송된 ‘조선생존기’는 현재 10회까지 방송됐으며 종영까지 6회 남았다. 촬영은 12회까지 마친 상태다.

한편 10일 경기 광주경찰서는 강지환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지난 9일 오후 10시 50분께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

강지환은 외주 스태프 A씨, B씨와 함께 9일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성폭력을 저지른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A씨는 성폭행을, B씨는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강지환은 혐의에 대해 “술에 취해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술을 얼마만큼 마셨는지에 대해 확인이 필요하다”며 “구속영장을 신청할 만큼 충분히 조사가 안 됐기 때문에 오늘(10일) 중 추가조사해 영장 신청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