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화사
화사
사진=뉴스엔 유튜브 캡처
화사
화사
사진=뉴스엔 유튜브 캡처
마마무 화사
마마무 화사
사진=Mnet ‘2018 MAMA’ 방송 캡처
화사 공항패션
화사 공항패션
화사
화사
마마무 화사 인스타그램 캡처
마마무 화사 인스타그램 캡처
화사 마마
화사 마마
화사, 직진하는 걸크러쉬
화사, 직진하는 걸크러쉬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여섯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마마무 화사가 18일 오후 서울 성산동 마포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제 25회 2019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2019.5.19<br>뉴스1
마마무 화사가 18일 오후 서울 성산동 마포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제 25회 2019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2019.5.19
뉴스1


마마무 화사가 속옷을 착용하지 않고 입국한 모습이 화제다.

지난 7일 화사는 ‘SBS 슈퍼콘서트 인 홍콩’ 스케줄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화사는 민낯에 마스크를 쓰고 수수한 모습이었다.

이날 화사는 흰색 티셔츠에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모습으로 포착됐다. 화사는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것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공항을 나왔다.

화사의 속옷 미착용을 본 네티즌들의 의견은 분분했다. 속옷 착용이 본인의 자유라는 의견이 있는가 하면, 보는 사람들의 시선이 불편하다는 의견도 있었다.

앞서 노브라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설리는 JTBC2 ‘악플의 밤’에 출연해 “(브래지어의 착용은) 개인의 자유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브래지어 자체가 와이어(쇠)가 있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지 않다. 소화 기관에도 좋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브래지어를) 안 하는 게 편안해서 그렇게 하는 거다. 그리고 그게 자연스럽고 예쁘다고도 생각한다”고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설리는 이어 “하지만 기사화가 너무 한 쪽으로만 나가는 부분도 있다”며 “브래지어는 액세서리라고 생각한다. 어떤 옷에는 어울리는 것이고, 어떤 옷에는 어울리지 않으면 하지 않는 것”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말했다.

설리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은 사진을 SNS에 계속 올리는 이유에 대해 “사람들이 이것(노브라)에 대한 편견을 많이 없앴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이었다. 그런 틀을 깨고 싶다고 생각했다. 이것이 생각보다 별거 아니라는 말도 하고 싶었다”고도 말했다.

사진=뉴스1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