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임태경과 정선아가 아주 특별한 뮤지컬 무대를 선보인다.

임태경과 정선아는 오는 7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는 SBS MTV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팬텀 오브 스테이지’(Phantom Of The Stage)라는 테마로 황홀하고 찬란한 음악과 무대,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그 속에서 들려오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지컬 무대를 마련했다.

이를 위해 섬세한 감성을 전하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과 아름다운 목소리와 독보적인 매력의 소유자,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임태경은 풍부한 감성과 표현력, 섬세한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한국 뮤지컬계의 황태자로 불리는 명품 보이스의 소유자인만큼 국보급 보컬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선아 역시 국내 최고의 뮤지컬 여배우 자리를 지키고 있는 뮤지컬 계의 비욘세 다운 면모를 뽐낼 계획이다.

임태경과 정선아가 출연하는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의 무대는 오는 8월 9일(금) 밤 12시 SBS funE, 8월 14일(수) 밤 10시 30분 SBS MTV, 8월 19일(월) 밤 11시 SBS plus UH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 방청 신청은 엘포인트 홈페이지(https://bit.ly/2NSd08c), 엘포인트 앱 또는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