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홍석이 4개월 만에 40kg을 감량한 사실을 밝혔다.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무~한! 업데이트 특집’으로 정준하, 테이, 강홍석, 최재림이 출연했다.

이날 강홍석은 데뷔작 ‘영화는 영화다’에서 소지섭과 호흡을 맞췄다며 “소지섭을 처음 봤을 때 ‘이게 배우구나’ 싶었다. 빛이 나는 사람을 처음 봤다. 동경의 대상이다 보니 자꾸 술자리에서 옆에 앉았는데, 소지섭이 농담 삼아 ‘왜 내 옆에는 남자들 밖에 없느냐’고 하시더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때 몸무게가 120kg 정도 나갔다. 모니터하는데 내 연기가 안 보이는 거다. 그래서 살을 빼야겠다 싶어서 40kg을 뺐다”며 “한 달에 10kg씩 4개월 만에 뺐다. 열심히 운동했다. 일이 없으면 많이 찐다. 지금보다도 15kg 정도 더 찌는데, 일이 들어오면 바짝 뺀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강홍석은 2008년 영화 ‘영화는 영화다’로 데뷔했다. 연극 ‘광해 왕이 된 남자’, ‘전국노래자랑’,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 ‘킹카부츠’, ‘데스노트’ 등에서도 활약했다.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닥터 프리즈너’, ‘호텔 델루나’ 등에도 출연했다. 특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닥터 프리즈너’와 같은 화제작에 등장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6년 JYJ 멤버 김준수의 사촌누나이자 음악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과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지난 2월 딸을 얻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