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도 이제 53세, 적지 않은 나이가 됐다.

그런데 7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비키니 차림 사진은 세월을 비껴간 모습이라 적지 않은 이들이 감탄하고 있다. 그녀는 삶의 긍정적인 면을 찾는 게 자신의 운명이라며 최근 휴가를 즐기러 찾은 호숫가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호수의 빛 조금”이라고 사진설명을 달았는데 420만명에 이르는 팔로어들이 자신의 인생 목표를 제시했다는 등 앞다퉈 댓글을 달고 있다.

한 유저는 “비현실적이란 것을 알지만 소녀는 꿈을 꿀 수 있다”고 적었고, 다른 유저는 “한 평생 톱모델”이라고 혀를 내두르기도 했다. 물론 두 아이의 엄마가 저런 식으로 몸매 자랑을 하면 안된다고 짐짓 꾸짖는 이도 있었다. “날 봐라, 날 봐라, 당신이란 배가 나아가도록 시간을 내버려둬라”고 적은 이도, “나이가 조금 든 게 이 정도”라고 적은 이도 있었다.

얼마 전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그녀의 최전성기 시절 사진과 비교해도 크로포드는 거의 나이를 먹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고 야후! 라이프스타일은 전했다. “대단해 보인다”고 적은 누군가는 “사람들이 나이 먹는 일을 두려워하지 않게 북돋는다.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며 모두가 그녀 아래“라고 적었다.
그런데 크로포드는 1988년 사업가인 랜드 거버와 결혼해 아들 프레슬리, 딸 카이아를 뒀다. 앞의 글은 역시 슈퍼모델인 카이아 거버의 댓글을 못 본 척한 글이었다. 카이아는 “딸이 엄마 옆에 나란히 서 있는데”라고 도발했다.

임병선 기자 bsn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