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돈스파이크의 집이 공개됐다.

8일 방송된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에서는 양치승 트레이너를 집으로 초대해 스테이크를 대접하는 돈스파이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돈스파이크는 “스테이크를 대접하고 무료로 PT를 배워볼 심산이다. 새우살 2kg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돈스파이크는 직접 스테이크를 굽기 위해 부엌으로 향했다.

돈스파이크는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웬만한 도구들이 다 있다”고 자신의 부엌을 자랑했다. 돈스파이크는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대형 쇼케이스가 2대, 업소용 냉장고가 5대, 업소용 오븐 2대를 보유 중이다”고 밝혔다.

돈스파이크는 최현석이 감탄할 정도로 완벽하게 스테이크를 구워 좌중의 감탄을 자아냈다. 새우살 2kg을 순식간에 먹어치우는 돈스파이크와 양치승의 폭풍 먹방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돈스파이크는 양치승을 따라 헬스장에 도착했다. 돈스파이크는 몸무게와 체지방률을 측정했고, 양치승은 건강한 돈스파이크의 몸 상태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돈스파이크는 “119kg 이었다가 다이어트에 성공해 현재 108.5kg이다. 체지방률은 23%가 나왔는데 실제로 19%”라며 “내가 지방보다 근육이 많은 스타일이다”고 자랑했다. 양치승은 “정말 지방이 별로 없다”고 인정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