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진이 ‘리틀 포레스트’ 출연을 결정한 계기를 밝혔다.

12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월화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승기, 이서진, 박나래, 정소민이 참석했다.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날 이서진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사실 저는 시골도 아이들도 좋아하지 않는다. 몇 번을 고사했는데 참여하게 된 하게 된 건 이승기의 부탁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다들 좋은 뜻에서 케어한다고 이야기하는데, 이승기나 박나래, 정소민이 더 많이 케어하고 있다. 저는 조금 할 줄 아는 음식 배워서 아이들에게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타 프로그램에선 선생님이 주인공이라고 생각했다. 이번 프로그램도 아이들이 주인공이라 생각하고 옆에서 서포팅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결혼과 아이에 대한 생각을 묻자, 이서진은 “‘리틀 포레스트’ 통해 끝까지 혼자 살아야겠다고 마음을 굳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어릴 때부터 여자 조카들을 예뻐해서 만약 아이를 갖는다면 딸을 낳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이번에 촬영하면서 그런 생각을 계속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리틀 포레스트’는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뉴스1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