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방송을 앞둔 ‘어서 말을 해’에서 믿고 보는 예능 콤비 전현무와 박나래가 다시 만났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는 연예계 말의 고수들이 나와 말에 관한 퀴즈를 풀며 진정한 ‘말 왕’을 가리는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 박나래, 문세윤과 명품 배우 김정난, 정상훈이 고정으로 합류했고, 첫 회 게스트로 이홍기 딘딘 엔플라잉 유회승이 출격한다.

특히 ‘어서 말을 해’는 최고의 예능 콤비 전현무, 박나래의 재회로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티격태격 콤비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에 ‘어서 말을 해’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을 환영하는 목소리가 큰 것.

두 사람은 의외로 프로그램이 없을 땐 연락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이 내뱉은 첫 인사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과연 이들이 처음 보자마자 내뱉은 첫 마디는 무엇일까?

또 전현무는 자신이 직접 본 한 남자 아이돌을 향한 박나래의 술버릇을 폭로했다. 이에 박나래도 전현무가 방송에서 보여주는 기계적 리액션을 언급하며 티격태격 꿀 케미를 발산했다. 오랜만에 뭉친 두 사람이 예능에서 보여줄 새로운 시너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믿고 보는 개그맨 문세윤,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명품 배우 김정난, 애드리브의 장인 정상훈, 젊은 피 이홍기 딘딘 유회승까지 연예계 말 좀 한다는 스타들의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말발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전현무X박나래 콤비의 새로운 인생 예능 JTBC ‘어서 말을 해’는 오늘(13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