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미스코리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장윤정, 이지안, 권민중, 김세연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미스코리아계 유명 절친 이지안과 권민중은 서로를 향한 폭로전(?)을 벌였다.

권민중은 ‘비디오스타’ 출연 섭외를 이지안에게 직접 받았다고 전하며 “나 비디오스타 나가꼰데 같이 갈뤠(?)”라며 혀 짧은 소리로 그 당시 이지안을 흉내 냈다. 이를 듣던 김숙이 “술 먹고 전화 한 거 아니냐” 묻자 “얘는 원래 부탁하는 일 있으면 늘 이런 소리를 낸다”며 절친 이지안에 대한 폭로를 이어 나갔다.

이를 듣던 이지안은 권민중에게 “거짓말이 늘었냐”며 거침없는 멘트로 서로에 대해 끊임없는 폭로전을 예고했다. 이에 두 사람을 지켜보던 김숙은 “나중에 미스코리아끼리 머리채 잡는 모습 볼 수 있겠다”며 두 사람의 폭로를 더욱 부추겨 현장에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

또한, 이 두 사람은 ’비스‘만을 위해 최초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라는 노래에 맞춰 함께 춤을 추며 절친다운 찰떡 호흡(?)을 자랑했는데. 과연 두 사람이 준비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미모는 물론 예능감까지 물오른 그녀들의 화려한 입담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그녀들의 매력 발산 무대까지 펼쳐지는 이번 방송은 8월 13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