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 출신 방송인 겸 사업가 황혜영이 가족과 함께 한 근황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황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을 맞아 가족들과 휴가를 보내며 찍은 사진을 다량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혜영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꿀이 뚝뚝”이라는 글과 함께 쌍둥이 형제 김대용, 김대정 군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인증샷도 선보였다. 여름을 즐기고 있는 황혜영 가족의 훈훈한 사진들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하고 있다.

황혜영은 현재 남편인 사업가 김경록, 쌍둥이 아들들과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 중이다. 황혜영 가족은 사랑스러우면서도 리얼한 일상을 그려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황혜영은 ‘아빠본색’을 통해 꼼꼼한 엄마이자, ‘열일’하는 워킹맘의 매력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측은 ‘아빠본색’을 통해 정용형제에 대한 육아나 워킹맘, 친구같은 부부 등의 모습으로 더욱 시청자들에게 다양하고도 공감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황혜영 씨와 그 가족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황혜영은 ‘아빠본색’ 등을 비롯한 방송 출연 외에도 쇼핑몰 ‘아마이’를 운영하는 등 사업가로서의 능력도 발휘하고 있다. 앞으로 여러 분야에서 꾸준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