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이 수상 스포츠에 도전한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4회는 ‘실패라 쓰고 경험이라 읽는다’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며 늦여름 더위를 날릴 예정이다. 물을 좋아하는 윌벤져스 형제의 물놀이가 TV 앞 시청자들에게도 시원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윌벤져스는 물속에 풍덩 들어가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물만 만나면 웃음이 끊이질 않는 윌벤져스답게 이번에도 환한 미소로 행복함을 표현하고 있다. 그러나 이어진 사진에서는 윌리엄이 울먹이는 표정을 짓고 있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벤틀리는 그런 형을 응원하는 듯 기를 보내고 있다.

뜨거웠던 더위가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늦여름. 누구보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응암동 물개 윌리엄에게는 여름이 지나간다는 사실이 아쉬울 수밖에 없다. 이런 윌리엄과 윌리엄 못지 않게 물놀이를 좋아하는 벤틀리를 위해 샘 아빠는 늦여름 마지막 휴가를 계획했다.

이날 샘 아빠는 윌벤져스 형제와 절친한 친구 에바 가족과 함께 경기도의 한 수상 레저 타운을 찾았다. 다양한 수상 스포츠가 가득한 이 곳에서 윌벤져스는 여름이 가는 걸 아쉬워하며 막바지 물놀이를 즐겼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도전의 아이콘 윌리엄은 이날 처음으로 수상스키에 도전했다고. 물위를 빠르게 달려가는 수상스키 위에서 일어나는 건 어른들에게도 쉽지 않은 일. 어떤 도전이든 씩씩하게 해 온 윌리엄도 무서워할 정도였다고. 과연 윌리엄이 수상스키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물에서 노는 아이들은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윌벤져스의 올 여름 마지막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94회는 9월 8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