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첫 방송됐다.

지난 28일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원더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에서는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김청아(설인아)의 비밀과 재벌가로 취집을 꿈꾸는 김설아(조윤희)의 야망이 공개됐다.

또한 김청아와 구준휘(김재영), 김설아와 도진우(오민석)의 인연이 시작되는 모습이 펼쳐지며 이들이 펼쳐갈 로맨스에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구준휘와 기차에서 우연히 만난 구준휘에게 김청아는 “저 아저씨한테 반한 거 같아요!”라고 당돌하게 외치며, 두 사람의 인연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청아와 구준겸(진호은)의 숨겨진 인연도 드러났다. 첫 만남이지만 서로를 아는 듯 인사를 나누던 김청아와 구준겸의 의미심장한 대화는 이들이 왜 만났는지를 짐작케 하며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두 사람이 숨기고 있는 아픔을 감당하지 못하고 함께 자살을 결심한 것이다.

마지막으로 행복한 기억을 만들기 위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김청아와 구준겸과 달리 갑작스레 사라진 아들의 문자에 석연치 않음을 느낀 홍유라(나영희)는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구준겸을 찾아 헤매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깜빡 잠이 든 김청아는 구준겸의 편지를 발견하고 눈물을 흘렸다. 김청아의 밝은 내면을 알아본 구준겸이 그녀의 아픔을 위로하고 자신의 몫까지 살아달라는 부탁만 남긴 채 사라진 것이다. 김청아는 사라진 친구를 찾아 헤맸지만 결국 죽음을 선택한 구준겸에 눈물을 흘렸다.

또한 딸의 눈물 섞인 전화에 달려온 선우영애 역시 눈앞에 마주한 진실에 눈물을 터트렸지만, 김청아를 위해 자살의 흔적을 모두 지우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1, 2회는 각각 시청률 17.1%와 19.6%(닐슨코리아 제공・전국기준)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에 주연배우인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오민석의 실제 나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높다. 설인아는 1996년생(24세), 김재영은 1988년생(32세), 조윤희는 1982년생(38세), 오민석은 1979년생(41세)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3, 4회는 금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