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과 오 남매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6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오 남매와 이동국의 마지막 이야기 ‘너와 함께라면 할 뚜 이따’ 편이 방송된다.

마지막 이야기를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4년 전 오 남매 가족의 첫인사와 현재가 담겨있다. 함께한 4년의 세월만큼 훌쩍 큰 아이들이 눈길을 끈다. 이어 패러세일링을 하며 뽀뽀를 나누는 꾸기빠기 동국 아빠와 시안이의 모습이 보인다. 끝으로 아쉬운지 눈물이 가득 찬 동국 아빠와 다 함께 슬레이트를 치는 포즈를 취하는 오 남매가 마지막 방송임을 실감하게 만든다.

지난 방송에서 둘만의 제주도 여행을 떠나 추억을 되짚어 봤던 동국 아빠와 시안이. 이날은 큰누나 재시, 재아와 비글 자매 설아, 수아 자매까지 깜짝 등장해 마지막을 함께 보냈다고 한다. 이들 가족은 함께 지난 4년을 돌아보며 아쉬웠던 추억들에 제대로 마침표를 찍었다. 그중 동국 아빠와 시안이는 ‘슈돌’에서의 마지막 도전으로 2년 전 시안이가 너무 어려서 못했던 패러세일링을 선택했다. 이에 이들의 마지막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더한다.

또한 오 남매는 그동안 슈퍼맨으로 활약한 동국 아빠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언제나 기상천외한 이벤트로 웃음과 감동을 줬던 동국 아빠에게 오 남매는 어떤 이벤트를 선사했을지, 눈치 백 단 동국 아빠 몰래 준비한 이벤트가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동국 아빠와 오 남매가 직접 지난 4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특히 먹먹함을 참지 못한 동국 아빠는 마지막 인터뷰 중 지난 시간들을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2015년 8월 2일 우리 곁을 찾아와 4년의 세월을 함께하며 값으로 매길 수 없는 행복을 선물해 준 동국 아빠와 오 남매의 마지막 이야기. 이들이 돌아본 지난 4년의 추억은 어떨지, 이들이 전할 마지막 인사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6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