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건나파블리가 레스토랑 개업에 나선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8회는 ‘너와 함께라면 할 뚜 이따’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주호 아빠와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도 서빙하는 ‘건나토랑’을 개업,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얀 셔츠에 나비넥타이를 매고 세젤귀 종업원으로 변신한 건나블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깔끔하게 머리까지 묶은 모습이 실제 레스토랑 종업원을 떠올리게 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포스기를 입력하고, 레몬즙을 짜는 등 각자의 자리에서 열일하고 있는 건나블리가 보인다. 이에 아이들이 운영하는 건나토랑에서는 어떤 일이 생길지 궁금증이 샘솟는다.

이날 주호 아빠는 평소에도 역할놀이를 좋아하는 나은이를 위해 직접 레스토랑의 종업원이 되어볼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맞춰 입은 건나블리의 귀여운 모습에 식당 안 모두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는 전언.

나은이는 평소에도 레스토랑 역할 놀이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서빙부터 청소, 주스 만들기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한다. 아직 어려서 할 수 없는 일들을 주호 아빠에게 부탁하며 완벽하게 일처리를 하는 모습이 ‘역시 똑나은’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건후는 특유의 귀여움을 뽐내며 식당 안을 웃음으로 가득 채운 것으로 전해진다. 과연 식당 종업원으로 변신한 건나블리는 얼마나 깜찍할지, 건나토랑에서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아이들과 주호 아빠는 무사히 식당 운영을 마무리할 수 있을지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6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