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이 남성호르몬 주사 투약 사실을 밝혔다.

8일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는 SNS에 “딱히 인정한 적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기사가 뜨니까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비레퍼’(비즈니스 레즈 퍼포먼스 줄임말) 짓을 하겠습니다. 알겠죠?”라고 비꼬았다.

한서희는 “아무튼 인정한 게 됐는데 거기다 대고 아니라고 다시 해명하기도 뭐하고 그래서 그냥 쇼윈도 커플 하렵니다”라고 밝혔다.

곧바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나 전국적으로 게이 됐다. 빨리 나 이렇게 만든 거 빨리 죄송하다고 그래라”라고 정다은에게 사과를 요구하기도 했다.

한서희는 “오해하는 게 있다. 우리가 알고 지낸 지 얼마 안 됐다. 정다은이 출소한지도 얼마 안 됐다”라며 “우리 안 만난다. 안 사귄다. 아무튼 예쁜 사랑 안 하고 우린 예쁜 우정이다”라고 밝혀 네티즌들의 혼란을 가중시켰다.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7’에 출연했던 정다은과 한서희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정다은이 과거 남성호르몬 주사를 맞았던 사실을 고백해 이목이 집중됐다.
한서희는 지난 6일 자신의 SNS 실시간 방송을 통해 정다은과 다낭 여행 중 근황을 전했다.

이날 한서희는 정다은에게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해한다며 목소리와 외모가 남성화된 이유에 대해 설명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정다은은 “한순간 실수로”라고 대답했고, 한서희는 다시 정확히 설명해달라고 말했다.

정다은은 과거 12살 연상의 여성을 만났던 당시 혼인신고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앞번호를 ‘2’에서 ‘1’로 바꾸기 위해 남성호르몬 주사를 2번 맞았다고 고백했다. 이후 목소리와 목젖이 변화했고 다리에 털이 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