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 이상미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상미는 최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 11월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저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가정을 꾸리려고 계획을 잡았다”고 말해 MC와 출연진의 축하를 받았다.

이상미는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수영교실에서 같은 반에 배정되며 처음 만났다. 이야기를 나눠 보니 4세 연하의 예비신랑은 학교 동문에 선후배 사이였다는 것.

이상미는 “처음에 번호를 알려달라고 해서 알려줬는데 연락이 오질 않더라. 나중에 알고 봤더니 ‘(당시 상황에) 메모를 못해 외우고 있었는데 잊어버렸다’고 하더라”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상미는 “결국은 이런 식으로 천천히 알아가고 만나서 얘기하고 고민을 들어주고, (수영) 끝나고 나오면 제 차에 복숭아를 올려놓고, 보닛에 책을 하나 올려놓고 가고 읽어보라고 했다. 그래서 만남이 시작됐다”라고 말했다.

앞서 이상미의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상미가 3년 동안 교제한 연하의 회사원과 11월 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남편은 무역회사에 일하는 직장인이다. 이상미와 예비 신랑은 대구에서 처음 만나 3년간의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이상미는 첫 결혼 후 2년 만인 2016년 이혼의 아픔을 겪기도 했다.

한편 이상미는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 밴드 ‘익스’의 보컬로 참가해 ‘잘 부탁드립니다’로 대상을 받고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2007년 첫 음반 ‘연락주세요’를 발표했고, ‘생생 정보통’, ‘영화보기 좋은 날’, ‘뉴스공장-더 룸’ 등에 출연하며 방송 MC, 라디오 DJ 등으로 활동했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