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소율의 딸 잼잼이가 리듬체조에 도전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평소 춤에 재능을 보여온 잼잼이가 리듬체조 배우기에 도전한다. 리듬체조를 열심히 따라 하는 잼잼이의 귀여운 모습이 시청자에게도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전망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잼잼이는 리듬체조 옷을 입고 체조 선수로 완벽 변신했다. 잼잼이는 토끼처럼 머리에 손을 올리고 있는가 하면, 다리 찢기와 엎드려 상체 들어올리기 자세를 취하며 유연성을 뽐내고 있다. 특히 다리 찢기 사진에서는 발끝 포인(발등을 쭉 펴고 발가락을 오므린 자세)까지 완벽하게 만들어준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날 희준 아빠는 평소 유연하고 표현력이 좋은 잼잼이의 재능을 계발해주기 위해 리듬체조 학원을 찾았다. 잼잼이는 평소에도 희준 아빠와 소율 엄마의 춤을 완벽하게 재연하며 춤에 재능을 보여왔다. 또한 잼잼이는 혼자 놀 때도 요가를 하거나 리본을 가지고 놀며 남다른 유연성을 뽐내곤 했다고.

본격적인 수업 전 리듬체조를 배우기 위해 체조복을 입은 잼잼이의 귀여운 자태가 제작진의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수업이 시작된 뒤 잼잼이는 언니들 사이에서 혼자 어린아이였음에도 불구하고 동작을 곧잘 따라 하며 선생님과 아빠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

13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