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가 팬들이 마지막 인사를 할 수 있도록 에프엑스(f(x)) 출신 배우 설리(본명 최진리·25)의 빈소를 마련했다. 14일 세상을 떠난 설리의 빈소 및 발인 등 모든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지만, 팬들이 조문할 곳을 따로 마련한 것.

15일 SM엔터테인먼트는 설리 사망 소식에 대해 “설리가 우리의 곁을 떠났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비보를 전하게 되어 애통한 마음”이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유가족분들의 뜻에 따라, 늘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이 따뜻한 인사를 설리에게 보내주실 수 있도록 별도의 조문 장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15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 15일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7호(지하 1층)에서 팬들의 조문이 가능하다.

한편 14일 경기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1분께 설리가 자택에서 숨져 있는 것을 그의 매니저가 발견해 신고했다. 매니저는 지난 13일 오후 설리와 통화를 한 뒤 연락이 닿지 않아 그의 집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설리가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비보를 전하게 되어 애통한 마음입니다.

유가족분들의 뜻에 따라,

늘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이

따뜻한 인사를 설리에게 보내주실 수 있도록

별도의 조문 장소를 다음과 같이 마련하였습니다.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7호(지하1층)에서

10월 15일(오후 4시~오후 9시)과

10월 16일(정오~오후9시),

팬 여러분의 조문이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깊은 애도의 마음을 표합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