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스1
사진=뉴스1
양준일의 국내 활동기를 담은 특집 방송이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7일 JTBC에 따르면, 오는 16일, 2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는 가수 양준일의 입국부터 생애 첫 팬미팅까지 약 2주 간의 이야기를 다룬다.

프로그램의 제목에는 양준일의 데뷔년도인 1991년과 재소환 된 2019년을 기념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양준일은 지난 12월 6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의 슈가맨으로 출연한 후 가히 신드롬 급 화제를 불러 모았다. 90년대라곤 믿기지 않는 패션 감각과 그만의 독창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재미 교포출신으로 연예계 활동 당시 겪었던 역경이 재조명되며 많은 이의 마음을 움직인 것.
사진=JTBC
사진=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에서는 ‘슈가맨3’ 출연 이후 제 2의 전성기를 맞게 된 양준일의 국내 활동 이야기와 더불어 ‘인간 양준일’의 진솔한 면모까지 엿볼 수 있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윤현준 CP는 “우리 시대가 다시 소환한 뮤지션 양준일이 생애 첫 팬미팅을 준비하며 느낀 진한 감동과 환희, 그리고 그가 직접 전하고 싶었던 진심을 모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팬들 뿐만 아니라 시청하시는 모든 분이 많은 것을 생각하고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