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준일이 오랜만에 ‘리베카’ 무대를 선보인 소감을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양준일이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리베카’ 무대를 선보인 이후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음악중심’ 최민근 PD는 양준일을 섭외한 것에 대해 “양준일 씨가 처음 데뷔했을 때 제가 학생이었는데 첫 데뷔방송을 봤다”라며 “그때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라는 프로그램이었는데 그 당시 인상이 강해서 출연한 장면을 비디오테이프로 녹화해서 여러 번 봤다”고 말했다.

최PD는 이어 “양준일의 팬이었다. 한국에 오는 계기가 돼서 적극적으로 구애를 펼쳐 섭외했다. 사심방송이고 ‘찐팬’이다”라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991년 데뷔곡 ‘리베카’로 무대에 올랐던 양준일은 30년이 지났음에도 변함없는 열정과 분위기로 팬들과 만났다. 팬들 또한 큰 환호성으로 그를 반겼다.

무대를 마친 양준일은 “MBC 무대를 설 때는 특별히 더 떨린다. 근데 여러분이 있어서 아무 부담감 없이 할 수 있었다”며 “너무 재밌게 했다. 여러분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양준일은 ‘섹션 TV’와의 인터뷰에서도 “다시 만나게 돼서 감사하고 반갑다. 대한민국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면서 “길거리 다니면 따뜻하게 감싸주신다. 예전에는 누가 알아볼까 봐 다른 길로 갔다. 이제는 서로 인사하며 지나갈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