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주예지


용접공 비하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인 강사 주예지의 라디오 출연이 결국 취소됐다.

14일 SBS 측은“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특집에 출연 예정이던 주예지 씨 출연이 취소됐다”고 밝혔다.

앞서 주예지는 이날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특집 ‘공부의 신과 함께’ 코너에 출연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주예지의 발언이 논란이 되자 출연이 취소됐다.

지난 13일 주예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러던 중 ‘가형 7등급이 곧 나형 1등급’이라는 댓글이 달리자 그는 “아니다. 가형 학생들이 나형 학생들을 심각하게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데 가형 7등급이 나형 본다고 1등급 안된다”고 말했다.

주예지는 이어 “솔직히 얘기해서 가형 7등급은 공부 안 한 거지 않냐”며 “노력했으면 3점짜리 다 맞히면 7등급은 아니다. 3점짜리 다 맞춰도 5~6(등급)은 가는데, 7등급 나온 건 3점짜리를 틀렸다는 거지. 안 한 거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후 주예지는 손으로 용접하는 시늉을 하면서 “지잉”이라고 용접 소리를 흉내 냈다. 그러면서 그는 “(7등급 나오면) 용접 배워서 호주 가야 돼. 돈 많이 줘”라며 웃었다.

시청자들은 주예지의 발언을 두고, 특정 직업군을 비하했다고 지적했다. 이후 이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주예지 강사의 이름이 오르내렸다.

사진=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