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현빈의 매력적인 스틸이 공개됐다.

매주 폭발적인 화제성을 견인하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속 배우 현빈의 매력 넘치는 현장스틸이 공개 되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

공개 된 촬영장 스틸 속 현빈은 진지한 눈빛으로 영상을 모니터 하는가 하면,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사택 마루에 앉아 군복을 입고 어딘가 응시하고 있는 사진에서는 현장의 따스한 분위기와 함께 다정함을 보여주고 있어 절로 미소 짓게 한다.

현빈은 극 중 수려한 외모와 빈틈 없는 업무 수행 능력을 겸비한 북한의 특급 장교 리정혁으로 분해, 분대장으로서 듬직한 면모와 함께 완벽한 장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윤세리에 대한 감정이 깊어지면서 순박하고 귀여운 반전 매력까지 드러내 윤세리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한편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영향력 측정 모델 CPI 리포트에서 첫방송 이후 4주 연속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인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